공지사항
[생활관]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모집 공고
- 작성자
- 작업치료과
- 등록일
- 2023-02-10
- 조회수
- 1196
- 첨부파일
[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모집 공고]
□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사생을 모집하오니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모집인원
구분 |
인실 |
성별 |
실수 |
모집인원(명) |
비 고 |
정수학사 |
1인실 |
여학생 |
2 |
2 |
장애인복지법에서 장애인으로 등록된 자 |
2인실 |
141 |
256 |
신입생 및 재학생 2023년 1학기 복학생 지원가능
여학생: 춘해학사 2, 6동 사용 남학생: 춘해학사 1, 4, 5동 사용 |
||
춘해학사 |
2인실 |
여학생 |
65 |
130 |
|
남학생 |
43 |
77 |
|||
합 계 |
251 |
465 |
2. 생활관 시설현황
구분 |
주요 내용 |
비 고 |
정수학사 |
1인용 침대, 옷장, 정독책상, 에어컨, 화장실, 샤워실 등 |
2층 공용 편의시설구비 |
냉장고,세탁실,자판기,다리미 |
||
춘해학사 |
1인용 침대(2층 침대), 옷장, 정독책상, 에어컨, 냉장고, 화장실 등 |
원룸형 생활관 |
3. 선발방법
1) 선발기준
◦ 1등급 : 학교를 기준으로 원거리 거주자(부산ㆍ울산ㆍ경남 양산시 이외 지역에
공고일 기준 1개월 전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자)
◦ 2등급 : 부산ㆍ울산ㆍ경남 양산시 지역 원거리 거주자
2) 동점자의 선발 : 1, 2등급 선발의 경우 동점자 발생시 아래와 같은 순으로 선발
◦ 국가유공자 본인 및 자녀
◦ 사회적 배려자
◦ 직전 학기 성적 우수자
◦ 전(前) 학기 생활관 상점이 높은 자
4. 입사기간
◦ 전체학과 및 전학년 : 2023.03.02.(목)~2023.06.14.(수), 15주
※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5. 접수기간 및 방법
1) 접수기간 : 2023.01.25.(수)~2023.01.31.(화), 7일간
2) 접수방법 : 온라인 접수
3) 온라인 접수절차
◦ 신입생인 경우 :
⇨ |
⇨ |
❸ 완료 |
||
|
|
|||
이름, 수험번호, 생년월일 입력 후 신청 |
기숙사 신청화면의 상세내역 작성 및 신청 |
◦ 재학생인 경우 :
|
|
❸ Mypage |
|
❹ 학사관리 |
||
⇨ |
⇨ |
⇨ |
||||
|
|
|
❺ 생활관 |
|
❻ 입사신청/결과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일정 확인 |
|
❼ 상세내역 입력 |
|
❽ 입력완료 후 입사신청 |
⇨ |
⇨ |
⇨ |
||||
|
|
|
6. 입사예정자 발표
1) 발표일시 : 2022.02.13.(월), 15:00
2) 결과조회
◦ 신입생 : ❶ http://hs1.ch.ac.kr/dorm.aspx ⇨ ❷ http://hs1.ch.ac.kr/dorm_receipt.aspx ⇨ ❸ 합격자확인
◦ 재학생 : ❶ www.ch.ac.kr ⇨ ❷ http://job.ch.ac.kr ⇨ ❸ Mypage ⇨ ❹ 학사관리 ⇨ ❺ 생활관 ⇨ ❻ 입사신청/결과
◦ 추가합격자 : 별도통지 예정
7. 생활관비 납입금
구 분 |
입사기간 |
생활관비 |
인실 |
비 고 |
정수학사 |
2023.03.02.(목)~ 2023.06.14.(수) |
600,000원 |
1인실 |
생활관비는 입사비(100,000원)와 일반관리비로 구성, 식비는 제외됨 |
2인실 |
||||
춘해학사 |
520,000원 |
2인실 |
8. 생활관비 납부기간 및 납부방법 :
◦ 2023.02.13.(월) ~ 2023.02.15.(수), 3일간
◦ 납부방법은 입사예정자 발표 시 공지
◦ 납부기간 내에 납입금을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며,
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
9. 유의사항
1) 지원 시 유의 사항
◦ 1인실의 경우 장애인 등록된 자만 신청 가능
◦ 합격을 위하여 위장전입 등 실제 거주지와 다르게 주민등록을 한 경우 학부모(보호 자와 동일주소 이외) 사실 확인 시 합격취소 및 차후 생활관 입사지원 자격을 불허함
◦ 동반자 입사를 신청할 경우 필히 동반 입사자가 함께 신청하여야 하며, 이를 미준수시 동반 입사가 불가능함(단, 동반 입사의 경우 추가합격 및 추가모집에서는 제외됨)
◦ 1일 통학 가능거리에 거주하는 학생은 가급적 생활관 이용 자제 바람
2) 서류 제출 시 유의 사항
◦ 입사 후 제출 서류의 허위기재 및 부정한 방법으로 입사한 사실이 밝혀질 경우
퇴사조치하고, 차후 생활관 입사지원 자격을 불허함
◦ 입사신청서 작성 시 상세내역의 우편번호, 주소, 인적사항 등의 기재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고, 허위기재 및 작성자의 잘못으로 인한 표기 오류 시 입사가 취소될 수도 있음
◦ 입사신청서 작성 시 기재 잘못 등으로 수정을 요할 경우 신청취소를 하고 다시 입사신청서를 작성 후 저장하면 됨
◦ 주소를 변경하는 경우 학생이력관리시스템(http://job.ch.ac.kr) 로그인-MyPage-학사관리-개인정보관리-개인정보변경 페이지내 주소정보 변경을 하신 후 입사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특히 울산시 주소이전 사업으로 주소지가 울산광역시로 되어 있는 경우는 부모님 주소를 입력하여 입사지원에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고 부모님 등본과 본인 등본을 같이 제출하여야 함
◦ 주소는 학생이력관리시스템상의 학생이 등록한 주소를 기준으로 하며, 주소를 변경한 경우에는 필히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하여야 함
◦ 선발기준에 따른 관련 증빙서류(주민등록등본, 국가유공자증명서, 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, 생활보호대상자증명서, 차상위계층증명서, 한부모가족증명서, 장애인등록증 등)를 필히 제출하여야 하며, 미제출시 불합격처리 됨
◦ 통장사본을 제출받지 않는 관계로 계좌번호 입력 시 필히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(입력시 “-”등 모두 기재)
3) 생활관 입사 후 유의사항
◦ 입사 후 통금 제한시간(평일 23:00, 금요일, 주말 및 공휴일 24:00) 이후에는 외부출입을 불허하며, 적발 시 규정에 의해 강제퇴사 될 수 있음
◦ 본 대학 생활관은 자율형 생활관이므로, 각 생활관별로 사감이 없는 생활관임(단, 정수학사는 17:00부터 사감선생님 상주함)
◦ 생활관의 식사는 자율식으로 함(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23조 제1항 3호)
◦ 실내에서의 음식물 섭취(식사)는 절대 불가(단, 휴게실에서는 가능)
10. 생활관 지원자격 제한
◦ 직전학기 생활관 벌점 10점 이상이거나 강제 퇴사처분을 받은 학생
◦ 직전학기 중 중도퇴사 학생(실습 및 병가로 인한 중도퇴사 학생은 제외)
◦ 전염성질환 학생
◦ 휴학중인 학생(2023학년도 1학기 복학예정 학생은 제외)
◦ 기타 단체생활이 부적합하다고 인정되는 학생
11. 기타문의
◦ 기타 생활관 입사에 관한 사항은 입사 예정자 발표시 공지할 예정임
◦ 문의사항은 생활관(052-270-0158)으로 문의바랍니다.
2023. 01. 19
춘해보건대학교 생활관장